2018년 1월 24일 수요일

초딩같은 동안 일본녀 나가사와 마리나(합법로리의 대명사) 사진모음

합법로리 검색하면 많이나오는 나가사와 마리나

나가사와 마리나는 취향에 따라 아주 유명하거나 거의 듣보거나 둘중 하나 입니다. 우리나라는 '시노자키 아이'가 인지도 1위 ㅎㅎ

어쩌다가 이 '합법로리'라는 단어가 이렇게 유명해져버렸나.... 저는 이성과 본능의 줄타기라고 생각합니다.(合法ロリ라고 일본에서도 많이 쓰이는 걸 보면 역시 덕후가 수입해온듯..)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간략하게 설명해드리면.. 작은 체형의 어려보이는 여자 외형을 좋아하는 남자들이 '아청법'걱정없이 다운로드(?) 및 감상 할 수 있는.. 법적으로 문제가 없는 나이의 여성을 이야기 합니다.

우리나라는 사진이든 애니메이션 캐릭터든 나이가 13세 이하면 불법로리로 분류 되어서 은팔찌 구경할 수 있습니다. 나가사와 마리나 같은 경우는 우리나라도 그렇지만 일본에서도 꽤 유명한 것으로 알고있는데...

진정한 베이글로서 귀엽고 여성적인 매력도있고.. 뭐 그렇습니다. 사진 한번 볼까요.


사진들은 누르면 커질거에요


나가사와 마리나 나이 : 1995년 10월 8일 생각보다 많죠? 설현과 동갑이라고 하면 확 와 닿으실듯 ㅋㅋ


나가사와 마리나 키 몸매 사이즈 : 153cm(비율이 좋아서 그렇지 생각보다 작습니다.) 가슴사이즈는 B82(F컵ㄷㄷ) 허리 - W55, 히프 - H83(cm), 혈액형은 O형







나가사와 마리나 가슴 성형 수술?

본인은 원래 16살 17살때까지는 이렇게 크지 않았는데 갑자기 한해 한해 지날수록 커졌다고 이야기 합니다. 뭐 본인이 그렇다니까 믿어야지요.. 엄마랑 여동생도 크다며 유전이라고 이야기함..


왼쪽은 당시 나이 우리나라로 치면 14세 정도였고 옆에 나가사와 마리나는 당시 21세.



가끔 보면 촌스럽게 생겼다.





옷을 다 입으면 진짜 초딩같은데..


에프컵의 위엄.


이렇게 꾸미면 또 10대 후반~ 20대 초반 같아 보이는군요..

일도 똑 부러지게 잘 하나 봅니다. 고등학생이던 시절 맥도날드에서 아르바이트 했는데 직원들이 모여서 무슨 접객 콘테스트 이런거 하는게 있나봐요? 거기서 1위했다는데 제가 일본어를 잘은 몰라서 잘못 봤을수도 있습니다.



나가사와 마리나 검스(검은스타킹)


원래 아이돌 후보 멤버였다가 갑자기 잠적하면서 회사에서 해고가 되었다고 해요.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하지만 다시 복귀했다고..

좋아하는 연예인은 시노자키 아이 그리고  HKT48의 미야 와키 사쿠라 라고 하네요.




맥주먹는 나가사와 마리나.. 만약 한국이었다면 어디서 애가 들어와 마시냐고 오지랖떠는 인간이 있지 않았을까..


외모와 어울리지 않게 스타워드 덕후라고 합니다. 엄청나게 좋아한다고 해요. 장래 꿈도 스타워즈에 나오는것이라고 ㅋㅋ





귀여워











맥주를 즐겨 마시나 보다.



뒤에 보면 김치로 보이는 한글이 눈에 띈다. 나가사와 마리나 한국 방문 사진인듯.. 누구랑 놀러왔니 ㄷㄷ







이런 여자 친구 있으면 모텔갈때 엄청 피곤할듯.. 사람들이 범죄자로 볼 것 같습니다. 그래도 뭐 만나면 준다면 ㄷㄷ


Share: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